본문 바로가기

카페 여행

[부산 송도 카페]아트케이 송도점 -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오션뷰 카페


카페여행

오션뷰가 멋진 부산 송도 카페


아트케이 송도점


 

무려 3박 4일 동안 다녀온 부산-거제 출장 겸 여행.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묵은 첫 숙소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다. 메리어트 계열답게 정~말 깔끔했고 서비스는 더 말할 것도 없었던 숙소.

이 숙소의 2층에 있는 아트케이 송도점은 갤러리 카페로 부산의 다른 여러 지점들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투숙 고객은 커피/음료 20% 할인도 해준다고 해서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하러 다녀왔다.

 

 

 


새로 오픈하자마자 뷰는 물론이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 덕분에 입소문을 타고 아는 사람은 와서 커피 한 잔씩 하고 가시는 것 같다.


 

 


특히 완벽한 오션뷰는 물론이고 재즈 음악이 끊임 없이흘러 나와서 마음도 말랑말랑해지는 시간이었다. 송도해수욕장에 대표적인 오션뷰 카페 하나 있는데 거긴 사람도 많고 커피맛도 별로래서 그냥 페어필드 송도 내에 있는 카페로 왔다.


 

 


사실 재밌었던 게 호텔 체크인 하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갈만한 카페 찾다가 송도 아트케이 후기가 너무 좋길래 여기서 체크인 시간까지 할 거 하다가 가자 하고 찾아 왔는데, 이 건물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건물이었다.


 

 


마침 룸이 준비 돼있다고 체크인도 일찍 할 수 있다고 해주셔서(30분 정도지만) 체크인도 일찍 하고 방에서 완벽한 오션뷰도 감상하다가 카페로 슬슬 내려와서 멍 때렸다.


 

 


부산 오션뷰 카페들 많지만 이렇게 고급스러운 갤러리 카페는 없었던 것 같은데, 역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에 입점한 카페라 그런지 남다르다.


 

 


고급스러운 소파부터 대리석 테이블까지 완벽했던 조합이다. 부산 송도 카페 찾고 계시다면 사람도 많지 않고 뷰도 좋은 아트케이 송도점 추천합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객실은 꽉찬 오션뷰라 너무 예쁜데 2층에 있는 아트케이 송도점 역시 같은 방향이라 뷰가 예쁘다. 다만 2층이라 꽉찬 오션뷰는 아니라는 점. 그래도 카페에서 이 정도가 어디야.


 

 

 

요건 아트케이 송도점 메뉴판.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나 비엔나 커피 등이 없어서 아쉽긴 하다. 그래도 다양한 커피와 음료가 있고 젤라또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리고 허니 브레드 등 빵 메뉴도 다양하다.

 

 

 

 

 

그리고 일반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해서 좋다. 사실 부산 오션뷰 카페들 중에 베이커리까지 제대로 신경 쓰는 곳은 많이 못 본 것 같았는데 송도 아트케이는 빵이 빵 전문점 못지 않게 다양했다.

 

 

 

 

 

심지어 케이크 종류만 해도 이만큼! 우리는 곧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22층에서 저녁 먹을 거라서 디저트는 포기하고 커피만 마셨지만 번트치즈케이크는 꼭 먹어보고 싶었다,,

 

 

 

 

 

젤라또 종류만 해도 이만큼이다. 예전에 호주에서 이탈리안 젤라또 카페에서 일했던 적이 있는데, 젤라또 푸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지 몰랐다. 일은 정말 잠깐 했고 너무너무 힘든 기억이었지만 그 뒤로 젤라또를 더 좋아하게 됐다.

 

 

 

 

 

젤라또를 먹을까 하다가 부산 송도 페어필드 투숙객 할인은 일반 커피나 음료에만 적용되고 젤라또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해서 어차피 우린 잠깐 있다 갈 거니까 그냥 할인 적용되는 커피로 마셨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 바닐라 라떼 같은 경우 바닐라 향이 제대로 나서 더 맛있었다. 바닐라라떼라고 하고 단맛만 나는 곳도 있는데 아트케이 바닐라 라떼는 시럽이 제대로인 것 같다.

 

 

 

 

 

이렇게 부산 송도 해수욕장 뷰와 함께 마시면 두 배로 맛있다구요?

 

 

 

 

 

특히 그라데이션도 너무 예뻐서 젓기 아까웠는데 저을 때 그라데이션이 대박이었다. 아트케이 송도점에 가신다면 아이스 바닐라 라떼 꼭 드셔보세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내 취향은 아니었다. 산미가 있었다. 나는 산미 있는 원두 싫은데ㅠ 그래도 커피 자체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사실 오늘 두 잔째라서 커피가 잘 안 받았다.

 

 

 

 

 

그래도 이런 오션뷰와 이런 분위기를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게 말이 안 된다! 부산 송도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심지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에 투숙하고 계시다면, 아트케이 송도점 추천드립니다.